공지사항

> 희망다온 > 공지사항
[공지] 2021년 희망다온 업무 시간 안내
  • 글쓴이 관리자
  • 작성일 2021-02-22 11:49:45
  • 조회수 263


■ 업무 시간 : 월요일 ~ 금요일, 09:00 ~ 16:00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 


※ 급하신 일은 메일(withhope1997@naver.com)을 보내시거나 홈페이지의 문의하기에 남겨주시면  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

.



목록
수정
삭제
글쓰기




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  [공지] 2021년 희망다온 업무 시간 안내   관리자   2021-02-22   264  
8   2021년 10월 후원자 명단   관리자   2021-11-09   21  
7   2021년 9월 후원자 명단   관리자   2021-10-05   50  
6   2021년 8월 후원자 명단   관리자   2021-09-02   75  
5   자원봉사자 모집(마감)   관리자   2021-08-09   202  
4   2021년 7월 후원자 명단   관리자   2021-08-06   102  
3   사랑의 삼계탕 나눔 캠페인 안내(종료)   관리자   2021-07-29   98  
2   2020년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  관리자   2020-12-15   533  
1   희망다온 홈페이지 개설 안내   관리자   2020-11-12   182  
글쓰기